잡동사니 폭풍쇼핑했다

잡동사니 폭풍쇼핑했다



24시 약국에 전화걸어서 노스카나겔과 프렌즈 드롭아이 쿨하이 있냐고 먼저 물어보고 사러 갔다가 옆에 있는 올리브영에서 전에 봐두었던 라로슈포제 자외선차단제도 사고.유럽 화장품이 원래 값어치가 나가긴 하지만 라로슈포제는 용량대비 너무 비싸단말이야.좋다니까 써보는거지만.자꾸 주근깨가 늘어가는것같아.내 선천적인 반점은 이러다가 얼굴을 뒤덮는것아닌가 싶을정도로 영역을 확장해나가고있고.아예 반점색으로 덮혀서 구릿빛피부가 되길 바라는건지도 몰라.아니 그건아니고 열심히 관리해야지.나라도 홈케어 홈케어 무빙무빙.



프렌즈 드롭아이 쿨하이는 아 젠장.너무 눈이 시린것같아.멘톨이 너무 강한것같다.나는 눈알에 잔스크래치가 많이 나 있을 사람일텐데 너무 강력한걸 샀나봐.그냥 일반으로 살걸.시원하다 그래서 샀는데.시원하기는 하지만 넣어나면 좀 시리다.




노스카나겔은 한달은 써보고 이야기해야겠고.여드름흉터가 너무 심해지는것같아서.더마틱스 울트라도 써보고싶은데 이거 먼저써보고.사실 이정도로 심하게 트러블 나는 피부는 아닌데 알고보니 조울증 치료약인 탄산리튬을 장기간 복용하면 피부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다며? 부작용중에 하나겠지.설마 내가 미친듯 피곤한 이유도 부작용으로 갑상선 기능에 문제 생겨서 그런거 아니야? 어떡하지.이거는 평생 먹어야되는데.근데 내가 약 이야기하면 되게 의존적으로 보는 사람들 있더라고.친구마저도.친구야 난 너랑 다르단다.너는 의지로 극복이 되는 뇌를 가졌겠지만 나는 그게 아니거든.그건 내가 이십몇년간 몸으로 부딪히며 배운 고통이란다.도움받지 못해서 망가진 사람도 나는 가까이에서 봤지.날 이해는 못해도 약하게 생각하지는 말렴.내가 진짜 약하면 이렇게 살아있겠냐.





텀블러도 하나 샀다. 모슈 350ml 블랙컬러.사실 텀블러도 집에 되게 많은데 그거 다 엄마의 양념통이 되었다.스벅 텀블러 모아놓는게 취미였던적이 있었는데, 그때 당시 구입한 좋은 텀블러들을 전부 매실액,멸치액젓등을 담아놓는 용기로 쓰고있잖아.아니 대체 왜? 필요하다고 말했으면 알맞는 보틀 몇개 구해오는건 일도 아닌데 말이야.돈 잔뜩 깨먹는 고상한 텀블러수집병은 이제 털어버리고,그냥 무난하고 질리지않을만한 텀블러 하나 구해서 오래쓰자 모드로 생각을 전환했다.모슈는 원래 우유병 디자인으로 유명해서 그에 맞게 색상도 아이보리나 화이트컬러가 되게 잘나가거든.근데 나는 그냥 블랙했다.왜냐면 여자는 블랙이니까.모르겠고 그냥 질리고 싶지 않아서 오래쓰고싶어서.나 좀 미니멀리스트 되고싶다.복잡한 정신세계에서 비울것을 못 비우고 방황한다면 물건이라도 처분하고 필요한것만 남겨야하지 않을까 싶은 마음도 있어서.새삼 이런 생각을 조금 하고 나니 찬장안에 있는 내 텀블러들이 얼마나 사치스러워 보이는지.근데 난 또 사치도 좋다.하여간 난 호오도 정리가 안되나봐.여튼 이거 스테디-하게 계속 쓸라고.


그 외에 또 닥터브로너스솝,위치하젤 큐컴버 토너 4통 직구했다.큐컴버 토너는 예전에 써봤는데 트러블피부에 참 괜찮은것같다.오이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것같아.난 이제 피부에 올인한다.진짜 이대로는 안되겠어.닥터브로너스는 사실 예전에 민트였나.그거 써봤는데 난 별로였거든.세정력도 맘에 안들고.근데 이번엔 티트리로 시켰으니까 내 트러블 진정에는 효과가 있겠지.화장품을 지금 전부 트러블케어 용도에 맞게 바꿔나가고있다.


또 내가 하고있는 뻘짓거리는 머리카락을 최대한 허리까지 길러보자인데,이번 일년을 잘 넘기면 가능할것같다.일단 가슴선은 넘어야지.아직 어깨 좀 넘은수준이라.사놓은지 좀 오래된 아이크림을 머리 끝에 쳐바른다음 자고 일어나서 깨끗하게 씻어내린다.그럼 손상된 머리카락 끝부분이 조금 차분해진다.이렇게 내가 살림꾼이다.인생도 텃밭같어.가꾸면 별것도 아닌데에서 재미찾고 그러는걸텐데 그걸 너무 늦게해서 내가.


앞으로 내 인생 복원하는데 힘쓸거야.그렇게하다가 20대 다 날아가도 나는 괜찮아.내 가정이 나에게 부실공사치느라 엉망으로 자랐으면 후발대인 나라도 고쳐나가야지.무릇 토대가 튼튼해야 그위에 무언가를 올려놓을 수 있는거다.평생을 회복하는데 힘쓰며 살아가야지.그러다보면 뭐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고, 아니면 시야가 트일지도 모르는거고.화이팅 인생아.킵 고잉 맨.




'Ess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체의 정신으로  (0) 2018.02.16
며칠전 출근길에 고양이를 보았다  (0) 2018.02.15
넷플릭스 버닝중  (0) 2018.02.10
에넥도트 가사 말이야  (0) 2018.02.08
청산에 살어리랏다  (0) 2018.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