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 존나 쎈년 특징이

팔자 존나 쎈년 특징이


기도쎄. 맞아 나는 기도 존나쎄.누구 억누르고 그런 기가 아니라 나만의 기운이 있잖아. 눈빛이있고. 알아봐주더라고. 눈빛이 살아있었다고. 불씨가 눈에있었나봐.인생 말아먹을 광기여 그게.

아무리 좆같고 미쳐돌아버리겠는 일들이 내 머리꼭대기에서 팡팡 터져도 난 절대 손목을 긋지않아.
죽고싶어 미치고싶어서 미치고싶을때도 절대 내 허벅지에 칼을 꽂아넣은적도없어. 왜? 내가 불쌍하잖아. 계속 불쌍했는데. 또 불쌍하게 만들기 싫었어.

아직까지는 그래 나도 독한년맞다.이렇게 여기까지 살아왔다.이 삐그덕대는 머리로 살아왔다. 자살시도 한번없이. 근데 어차피 나는 내의지로 죽을것같은게 그냥 계속 느껴진다고. 그건 운명처럼 느껴져. 그건 어쩔수없다고 느끼는거야. 어쩔수없어.
나는 나로인해 한방에간다
요절할 운명

왜냐면 그건 팔자거든. 내 성격이 쎈거랑 상관없이 난 팔자가 너무 쎄서 객사할걸 아마? 내 고향 평택인가 옆 송탄인가 거기 객사리라고 있는데 거기서 객사하면 존나웃길거같아.객사리에서 객사한년이 알고보니 객사할 팔자였대. 어 나 객사할팔자야!!!!! 길바닥이 내 관짝이야!!!! 야호 나 길에서 죽는다!!!!! 어째서인지 길바닥은 진짜 조심스럽더라구 뭐 밟을까봐.그게 나 묻힐 땅이었던거야. 마음을 들여다봐 팔자가 보인다.

나는 객사할 팔자 나는 길바닥이 관짝
나는 객사할 팔자. 나는 길바닥이 관짝

노래 가사같지